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출시 앞둔 '코노스바 모바일' 이벤트 일정 발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넥슨, 출시 앞둔 '코노스바 모바일' 이벤트 일정 발표

사전 예약·한국어 더빙 스트리밍 일정 공개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
넥슨이 신작 모바일 게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와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스트리밍 서비스 일정을 23일 공개했다.

코노스바 모바일 사전 예약은 다음달 6일 시작된다. 예약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는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라프텔 애니 멤버십 1개월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코노스바를 다음달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넥슨은 앞서 '코노스바'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한 성우 ▲최승훈(카즈마 역) ▲김율(아쿠아 역) ▲김예림(메구밍 역) ▲김채하(다크니스 역) 등을 섭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외에도 ▲송하림 ▲문유정 ▲윤은서 등이 오리지널 캐릭터 역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라이트노벨 코노스바를 원작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넥슨은 원작의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카즈마의 독특하고 코믹한 대모험'을 그대로 게임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원작 팬덤에 힘입어 초반에는 잘 나갈 가능성이 높으나 '롱런'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며 "다른 수집형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캐릭터가 50명에 달하는데 코노스바 모바일은 20명이 채 안된다"고 말했다. 그는 "짧은 기간 반짝으로 끝나지 않으려면 한정된 캐릭터 수로 인한 콘텐츠 부족을 극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