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브라이트'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메지로 브라이트'는 태평하고 마이 페이스인 우마무스메로, 서툰 면이 있어 '메지로' 집안임에도 주위의 기대가 높지 않다. 하지만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자신을 관철하는 자세를 보여, 실제로는 가문 중 가장 거물일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마력을 받은 영웅] 젠노 롭 로이' 및 'SSR [사랑스러운 그대, 귀여운 그대] 카렌짱'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제1부 최종장 '꿈의 원석'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레이스를 클리어하면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에피소드를 열람할 경우 서포트 카드 'SSR [짜여져가는 마음] 팀 <시리우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경쟁하는 챔피언스 미팅 '피스케스배'를 개최한다. 이번 경기는 '한신 잔디 3200m (장거리) 시계(우) 방향 · 외→내│계절 (봄)│날씨 (비)│경기장 상태 (불량)'에서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피스케스배'부터 결승 라운드 종료 후, 결승 라운드에 진출한 우마무스메 9인의 특별한 위닝 라이브 'Ms. VICTORIA'를 감상할 수 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