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트와 하이브IM(Interactive Media)이 출시를 앞둔 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다음 달 5일 선보인다.
'별이되어라2' 공식 유튜브에는 29일 약 45초 길이의 '론칭 쇼케이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별이되어라2 개발사 플린트의 김영모 대표, 양인수 콘셉트 아트실장, 권오당 게임디자인실장 등 주요 개발자들이 영상에 출연했다.
특히 영상 중 개발진이 "별이되어라2는 2024년 ?월 ?일 글로벌 동시 론칭될 예정이다"라고 말하는 장면을 담아 쇼케이스 중 출시일이 정확히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또 김경식, 남도형, '릴카', '짬타수아' 등 스트리머들이 베타 테스트 버전을 즐기며 게임을 호평하는 모습도 담았다.
별이되어라2는 플린트에서 개발해 2014년 2월 출시된 '별이 되어라!'의 후속작으로 캐치 프레이즈는 '세상 모든 판타지를 넘어'이다. 원작의 2D 도트 그래픽 화풍을 계승하되 실시간 조작하는 전투를 강조하는 온라인 액션 RPG로 개발되고 있다.
게임 별이되어라2 출시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은 오는 3월 5일 정오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쇼케이스와 더불어 사전 등록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