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브로드밴드, 14번째 필모톡 주인공 '변요한' 초대

공유
0

SK브로드밴드, 14번째 필모톡 주인공 '변요한' 초대

변요한이 SK브로드밴드의 '필모톡' 14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사진=SK브로드밴드이미지 확대보기
변요한이 SK브로드밴드의 '필모톡' 14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 '필모톡' 14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변요한을 초대했다고 5일 밝혔다. '필모톡: 변요한'을 이달 26일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된다. T팩토리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토크쇼'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필모톡'은 배우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함께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한예리·김무열·임윤아·여진구 등 다양한 배우들과 함께 '필모톡'에서만 들을 수 있는 스크린 밖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와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작품에 대해 소통하고 배우가 직접 자신의 명대사를 수어로 선보이는 등 '필모톡'만의 매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필모톡'을 통해 다양한 배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14번째 주인공 변요한은 영화 '자산어보', '한산: 용의 출현', '그녀가 죽었다' 등은 물론, tvN '미생', '미스터 션샤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단단하고 호소력 짙은 연기를 펼쳤다. 그는 제37회 황금촬영상, 제43회 청룡영화상,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등 국내 유수의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내달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방영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요한은 극 중에서 11년 전 세간을 떠들썩하게 달군 살인사건의 범인 고정우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