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크루트,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인크루트,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참가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에 인크루트가 참여한다. 사진=인크루트이미지 확대보기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에 인크루트가 참여한다. 사진=인크루트
중장년층의 구직, 구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중장년을 대상으로 하는 '일자리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에 인크루트는 박람회 참여를 통해 중장년층의 재도약을 돕는다.

인크루트는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시50플러스재단,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하는 '2024년 서울 중장년 일자리박람회'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1관에서 오는 22일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신한은행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고용노동부 서울 남부지청 △고용노동부 서울 관악지청 △한국폴리텍대학 강서 캠퍼스가 후원하며 누리집 등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채용관으로는 우아한청년들, 현대홈쇼핑, 아이엠택시 등 중장년층 구인 기업 70여 개 사가 참여해 중장년층(40~65세)의 재취업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기업 매칭과 컨설팅을 할 수 있는 내일설계관, 헤드헌팅, 직업 체험 등 부대 프로그램을 마련, 한층 풍부한 내용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인크루트는 2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 중장년층의 재도약을 위한 일자리 정보와 현장 면접 진행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관뿐만 아니라 취업포털 인크루트를 이용해 박람회 홍보 및 유료 기업 서비스를 지원하여 중장년의 취업을 돕는다.

한정규 인크루트 취업지원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에 동참하게 됐다. 국내 최초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앞으로도 중장년층을 위한 일자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