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제휴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RPG가 대표작 '로스트아크'를 앞세워 햄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와 세번째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알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로 국내 맘스터치 매장에선 오는 31일까지 3주 동안 딥치즈싸이버거와 후라이드싸이순살치킨, 콜라로 구성된 '모코코맘스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겐 올 12월 31일까지 로스트아크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 1매와 더불어 '모코코', '코니' 혹은 '호문쿨루스'를 테마로 한 스마트·스탠딩톡 굿즈 3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이번 제휴는 로스트아크와 이용자들이 함께 하는 사회 공헌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구체적으로 제휴 이벤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취약 아동 계층을 위해 지원할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앞서 2021년과 2022년에도 맘스터치와 제휴 이벤트를 선보였다. 앞서 2021년에는 제휴의 일환으로 국내 162개 아동 복지 시설에 1만2030개의 버거 세트를 기부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선 협업을 성공적으로 함께했던 ‘맘스터치’와 더불어 또 다른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