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페이·비자, '괌여행 저렴하게'…혜택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네이버페이·비자, '괌여행 저렴하게'…혜택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페이와 비자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페이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페이와 비자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와 비자(Visa)가 다가오는 10월 연휴 및 연말연시 해외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글로벌 머니 세이버'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괌정부관광청과 협력해 인기 여행지 괌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결제 시 괌 내 주요 리조트 1박 무료, 식사권 제공, 항공권 할인, 숙박비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괌의 대표 리조트인 더 츠바키 타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세 곳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3박 이상 예약 결제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각 호텔 별로 무료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권 등의 특전도 추가로 준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해외여행 할인 플랫폼인 '트립쿠폰' 멤버십 7일권과 함께, 괌 인기 레스토랑 및 호텔 라운지 등에서 이용 가능한 22만원 상당의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과 호텔스닷컴 사이트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해외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이전까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해외에서 결제한 이력이 없다면, 9월과 10월 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누적 금액에 따라 매월 1만 포인트씩 최대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