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대표 이장우)이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과 공동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양사 이용자에게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비트세이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여자는 비트세이빙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인 '세이빙 프라임'을 3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코인원 거래소에서 가상자산 매수 시 발생하는 거래 수수료를 전액 페이백 받을 수 있다.
2021년에 론칭한 비트세이빙은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적립식 투자는 변동성이 크지만 지속적으로 크게 상승하는 자산에 적합한 투자법으로, 시장의 단기적인 변동성에 대한 부담을 줄여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세이빙 프라임’은 온체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저금 비율을 전략적으로 자동 조정하는 스마트 저금통을 포함하고 있다. 비트세이빙에 따르면 스마트 저금통은 시장의 과열, 기회 기간을 분석해 디지털 자산의 가격이 낮을 때 더 많이, 비쌀 때 더 적게 구매하여 2022년 10월부터 2024년 9월까지 매일 스마트 저금통을 이용한 적립식 투자는 일반 정액 적립식 투자 대비 수익률이 38%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장우 비트세이빙 대표는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시작이 어려웠던 분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과 함께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