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퍼스트펀, 1만 유저와 '라스트워' 부산 롯데월드 행사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퍼스트펀, 1만 유저와 '라스트워' 부산 롯데월드 행사 개최

10월 20일 테마파크 전체 대관
'초록우산' 후원 아동들도 동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10월 20일 열린 '라스트워 데이' 현장 전경. 사진=퍼스트펀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10월 20일 열린 '라스트워 데이' 현장 전경. 사진=퍼스트펀

모바일 전략 게임 '라스트워: 서바이벌' 개발사 퍼스트펀이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초청 행사 '라스트워 데이'를 부산광역시에서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라스트워 데이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소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10월 20일 열렸다. 테마파크 전체를 대관, 약 1만명의 이용자들에게 일일 자유이용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5000만원을 기부하는 후원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초록우산의 후원을 받는 취약 계층 아동 약 500명도 초청을 받아 게이머들과 함께 롯데월드를 즐겼다.

퍼스트펀 측은 "대형 놀이시설 일일 전체 대관 행사는 게임업계에서 최초 사례일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의 참가자 사전 모집은 1시간도 안돼 마감된 것으로 전해졌다.

라스트워: 서바이벌은 하이퍼 캐주얼 게임과 멀티플레이 전략 게임을 결합한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꾸준히 매출 1, 2위를 지키며 흥행하고 있다.

박언 퍼스트펀 한국 총괄 책임은 "라스트워 데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추억을 향유하셨길 바란다"며 "한국 게이머들을 위해 인게임은 물론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