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테크 플랫폼 기업 잡코리아가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변우석과 함께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플레이리스트의 주제는 '가을에 들으면 좋은 추천곡'이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잔잔하고 따뜻한 11개의 음악들로 구성됐으며, 이중에는 변우석이 지원이(구직자)들을 위해 직접 고른 △이무진 ‘쉼표’ △민니 ‘꿈결같아서’ △짙은 ‘Feel Alright’ 등 3곡이 포함됐다.
잡코리아와 변우석이 선정한 플레이리스트는 알플리 유튜브 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
알플리 담당자는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지원이(구직자)들과 함께 듣고 싶은 가을 음악들로 구성했다”며 “변우석과 잡코리아가 엄선한 알플리 특별편에 많은 관심과 청취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2020년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인 알플리를 통해 △이력서 쓸 때 집중하기 좋은 음악 △카페 알바생이 오픈 준비하며 듣는 음악 △연휴에도 일하는 알바생을 위한 노동요 △유난히 바빴던 날, 알바 퇴근하고 듣는 힐링송 등 다양한 상황별 음악들을 선곡해 알바생, 취준생, 사장님을 위한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알플리에는 700여 개의 플레이리스트들이 올라가 있으며, 9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