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종텔레콤, 친구 초대 시 "최대 10만원 부동산 투자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세종텔레콤, 친구 초대 시 "최대 10만원 부동산 투자 지원"

세종텔레콤이 비브릭의 투자지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세종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세종텔레콤이 비브릭의 투자지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이 자사의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비브릭(BBRIC)'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투자지원금'을 지원한다. 비브릭은 국내 최초로 정부인가를 받은 토큰증권(STO) 플랫폼이다.

본 이벤트는 두 번째 조각투자 부동산 공모 물건 공개를 앞둔 비브릭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친구 초대 시 최대 1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는 1인당 최대 20명까지 가능하다. 비브릭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 초대 코드를 공유할 수 있으며, 초대받은 사람이 회원가입 후 추천인 코드를 기재하면 된다.
추천인과 초대받은 친구 모두 부산은행 계좌 연결을 유지한 경우, 청약 시작일 다음날에 누적된 투자지원금을 예치금으로 지급한다. 부산은행 계좌는 비브릭 앱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개설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브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은 2호 부동산(빌딩) 공모를 위한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다. 제출한 증권신고서 승인이 이뤄지고 효력이 발생하면, 빠르면 오는 11월 중 부동산(빌딩) 공개 및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브릭이 선보이는 부동산(빌딩)은 자산운용사의 전문 인력이 상징성, 입지, 수익성, 안정성 등 투자 매력도를 다각도에서 검토하고 실사를 진행해 공모 성공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부산 최초의 부동산 조각투자 상품이자 비브릭 1호 부동산(빌딩)인 '비스퀘어 빌딩'은 170억에 이르는 높은 공모가에도 불구하고, 3일 만에 선착순 청약이 마감됐다. 비스퀘어 빌딩은 매각 작업에 착수했으며, 이후 매각 차익 기대에 따른 개인간 수익증권 거래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세종텔레콤은 이번 2호 부동산(빌딩) 선별에 앞서 엄격한 보안 환경 구축과 투자자 보호에 더욱 만전을 기했다.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기업으로서 운영 보안, 침해 사고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보호 측면에서 안정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펀드 판매 및 거래 전 과정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위변조가 불가능한 투명한 거래 환경에서 투자가 가능하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