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 특별한 '이색 채용'을 진행한다. 구인 공고에 지원하고 개미 헌터로 최종 합격한 이에게는 제주도 답사에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권을 지원한다. 여기에 이동에 필요한 차량 렌트도 함께 제공한다.
잡코리아는 8일 넷마블의'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34억 뷰을 달성하고 곧 애니메이션 2기 방영을 앞두고 있는 동명의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연내 제주도 에피소드 업데이트가 예정된 가운데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원자가 직접 '개미 헌터'가 돼 위기에 빠진 제주도를 구할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한다는 콘셉트다. 게임을 좋아하는 잡코리아·알바몬 회원이라면 국적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이벤트다.
지원은 내달 16일까지이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내의 '나 혼자만 이직 레벨업', '나 혼자만 알바 레벨업' 채용 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개미 헌터로 최종 합격한 사람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제주도 답사 패키지(3명)를 추첨 증정한다. 패키지 안에는 제주도 답사에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권 외에도 제주도 구석 구석을 살펴볼 수 있는 차량 렌트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개미 퇴치 업무 수행에 필요한 △아이패드 에어11(1명)과 △아이폰 16(1명)을 추첨 증정하며, 개미 헌터로 지원만 해도 △제주도 레이드 작전 패키지 인게임 재화 쿠폰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게임 재화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지원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으로 △10만골드 △마정석 1000개 △무기강화기어Ⅱ 10개로 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