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잡플래닛, '플래그 세미나' 개최…"AI 개발자 고민 모았다"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잡플래닛, '플래그 세미나' 개최…"AI 개발자 고민 모았다"

잡플래닛이 AI 시대 개발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세미나를 마련했다. 사진=잡플래닛이미지 확대보기
잡플래닛이 AI 시대 개발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세미나를 마련했다. 사진=잡플래닛
AI 시대를 맞아 IT 업계 종사자들의 커리어 고민을 다루는 세미나가 마련됐다. 야후, 그렙 등 29년 간 업계에서 종사한 한기용 연사가 개발자를 대상으로 생산성 향상과 성장 역량 방안 등에 대한 세션을 진행한다.

잡플래닛은 20일 개발자를 대상으로 네 번째 'Flag.'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Flag.(이하 플래그)'는 잡플래닛 유저의 역량을 키워주기 위해 올해 초부터 운영하고 있는 공식 세미나다. 세 번째 플래그에서는 IT 스타트업 전문 UX 리서처 김은희 리더가 'IT 스타트업에서 UX 리서치 실무'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플래그는 12월 18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브레인커머스 라운지에서 열린다. 국내외 스타트업 및 대기업 엔젤투자자이자 컨설턴트,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한기용 UpZen 창업자가 연사를 맡았다. 한기용 창업자는 컴퓨터 공학 석사 후 삼성전자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실리콘밸리로 이동, 지난 29년간 창업, 대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회사를 경험하며 야후(Yahoo)의 엔지니어링 디렉터와 유데미(Udemy)의 데이터 시니어 디렉터, 그렙(Grepp) CTO를 역임했다.

강의는 인공지능(AI) 시대에 접어들면서 IT 시장과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IT 업계 종사자가 커리어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역량 △개발자의 생산성 향상 방안 △다양한 IT 기업에서 일해온 연사의 경험 및 인사이트 공유로 구성됐다. AI 시대를 대비하며 커리어 고민을 가지고 있거나 성장을 원하는 개발자에게 적합한 강의이며 네트워킹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주제와 관련한 역량을 키워 구직하고자 하는 잡플래닛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12월 1일까지이며 참석자는 3일 발표된다. 강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ZOOM)을 동시에 진행하고 오프라인 참가자를 위한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제공된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