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일과 발매일 같은 곡 찾으면 뮤직카우가 현금 지급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생일과 발매일 같은 곡 찾으면 뮤직카우가 현금 지급

뮤직카우가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뮤직카우이미지 확대보기
뮤직카우가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뮤직카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12월 31일까지 '너 탄생곡은 머니(Money)?' 이벤트를 열고 현금 지급 및 익월 저작권료 2배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뮤직카우에서 본인과 생일이 같은 곡을 찾으면 생일만큼의 현금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링크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쉽고 간편하게 본인의 생일과 발매일이 같은 노래를 조회할 수 있다.

지급 금액은 본인 생년월일에서 연도와 월일 각 네 자리를 더한 값으로 결정된다. 2000년 12월 12일생이라면 2000원에 1212원을 더한 3212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급금은 뮤직카우 내 지갑 계좌와 연동된 키움증권 계좌로 입금되기 때문에, 혜택 수령을 위해선 계좌 개설까지 마쳐야 한다.
또 해당 이벤트로 신규 가입을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첫 곡 구매를 완료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익월 정산 받을 저작권료를 2배로, 최대 1만원까지 지급한다.

'너 탄생곡은 머니'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홈페이지와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신규회원을 위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신규 미션 완료 시 각각 5000p와 최대 3000p를 지급하는 포인트 혜택의 자세한 내용도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쉽고 재밌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나와 생일이 같은 곡도 찾아보고, 혜택까지 받는 재미를 통해 음악이 자산이 되는 특별함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