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학사 캐치, 새해 첫 대기업 공채는?…SK하이닉스 등 다수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진학사 캐치, 새해 첫 대기업 공채는?…SK하이닉스 등 다수

진학사 캐치가 2025년 공채에 나선 대기업과 공공기관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캐치이미지 확대보기
진학사 캐치가 2025년 공채에 나선 대기업과 공공기관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캐치
진학사 캐치가 2025년 새해 들어 공채를 실시하는 대기업과 공공기관 정보를 전했다. SK하이닉스를 비롯해 농협우리사료, 한화엔진 등 구직자들 사이에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기업이 다수 포진해 있다.

SK하이닉스는 오는 1월 6일까지 ‘2025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메인터넌스(Maintenance)와 오퍼레이터(Operator)로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 2025년 2~3월 내 입사 가능한 자, 교대근무와 방진복 착용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농협우리사료는 1월 8일까지 ‘2025년 상반기 일반직(6급)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기술관리직과 사무관리직 두 직무에서 한 자릿수 규모로 채용하며, 고졸 이상,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인 경우 지원 가능하다. 구체적인 자격 요건과 우대 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엔진은 오는 6일까지 ‘2025년 상반기 현장 기술직(인턴십) 채용’에 돌입한다. 채용 직무는 엔진조립, 엔진시운전으로 직무별 두 자릿수 단위의 채용이다. 공학 계열 전공자, 실업계 고교 졸업자 또는 전문대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직무 관련 국가기술자격증 보유자는 우대 채용한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오는 10일까지 ‘2025년도 상반기 체험형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인원은 총 183명(일반전형 173명, 장애인 특별전형 10명)이다. 채용 절차는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평가 △면접전형 평가 △선발 순으로, 입사일은 2월 말로 예정돼 있다. 인턴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할 경우, 차후 종합직 채용 시 우대받을 수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오는 10일까지 총 700명 규모의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 중이다. 사무와 기술직군으로 나뉘며,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청년으로, 2월 27일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국환경보전원에서 오는 13일까지 ‘2024년 하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기관홍보, 경영행정, 인사조직, 회계, 정보화 등으로 총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보전원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지식과 역량을 갖춘자로 각 직무별로 지정된 자격증 소지자, 업무 관련 경력 보유자 등은 우대 채용한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