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를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잡코리아](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allidxmake.php?idx=5&simg=2025021409490809803ea588b1547591696252.jpg)
잡코리아가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모든 '어른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일의 의미와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어른이'란 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열정을 간직한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잡코리아는 어른이를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어른들의 마음속에 아이와 같은 모습이 있다는 의미로 재해석했다. 이에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는 보통 사람들의 위대함에 주목하며 그들의 노력과 성장에 대한 진심 어린 존경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변우석이 등장한다.
바쁜 출근 시간, 어린 아이가 밟혀 쉽게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아빠의 모습, 정년을 맞아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마지막 퇴근을 하는 어린이집 운전기사, 입사 합격 소식을 간절히 기다리는 알바생의 모습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본편 광고 속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과 메니페스토편에 등장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잡코리아의 신규 TV CF 영상은 15일부터 TV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 잡코리아 앱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