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과 컬래버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과 컬래버

위메이드가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이미지 확대보기
위메이드가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이마트24,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상품에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쿠폰이 포함돼 있다. 쿠폰은 계정당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누적 등록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쿠폰을 등록하면 치명 피해와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제임슨 위스키’, 솔의 발키리·디시르 소환권 등이 들어있는 '뇨르드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지난 20일 출시 이후 신규 서버 그룹을 추가 오픈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제임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