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화관도 숏폼 시대…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단독 상영

글로벌이코노믹

영화관도 숏폼 시대…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단독 상영

총 7분 12초 길이…손글씨 카드 선착순 증정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포스터. 사진=롯데컬처웍스이미지 확대보기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포스터.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가 자사 영화관 롯데시네마에서 버추얼 보이 그룹 플레이브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단독 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쉬 인 시네마는 플레이브가 최근 데뷔하며 선보인 '대쉬(Dash)'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숏 콘텐츠다. 러닝 타임은 7분 12초, 티켓 가격은 1000원이다.

특히 해당 콘텐츠를 일찍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플레이브 멤버들의 손글씨 가사 카드를 증정된다.

플레이브는 최근 미니 앨범 3집 'Caligo Pt.1'을 앞세워 컴백했다.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 103만장 기록, MBC '쇼! 음악중심' 주간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진입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플레이브의 지난해 'Hello, Asterum! Encore' 라이브 뷰잉 행사에서 플리(플레이브 공식 팬덤)들의 뜨거운 팬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오는 3월 7일부터 국내 62개 매장에서 상영된다. 당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선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해피 플레이브 데이'도 열릴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