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토앤,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 '지족스' 1호점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오토앤,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 '지족스' 1호점 오픈

오토앤이 오픈한 지족스 1호점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오토앤이 오픈한 지족스 1호점 전경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기업 오토앤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 지족스(G'ZOX) 국내 1호 매장을 경기도 군포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군포점은 지족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오포앤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4월 말까지 유리막 코팅 요청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하이퍼뷰 전면유리 서비스를 무료로 시공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족스는 1호점인 군포점을 통해 단계별로 세분화된 6종 서비스를 제공, 자동차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승용차 운전자까지 모두 만족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뛰어난 내구성과 발수성을 자랑하는 유리막 코팅 '리얼글라스'는 차량 표면에 강력한 발수층을 만들어 오염물의 배출이 탁월하고, 산성비나 물에 의한 얼룩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하는 기능이 탁월하다. 얼룩이 지더라도 손 쉽게 제거할 수 힜다.
다목적 유리막 코팅제인 'H7'은 높은 내마모성, 내화학성과 뛰어난 광택감을 자랑한다. 비, 눈, 진흙, 바닷물 등 가혹한 환경에서도 페인트 면을 손상 없이 안전하게 유지한다.

친수성과 내후성이 강점인 유리막 코팅 '하이드로 피니쉬'는 장마철 배수효과가 뛰어나고 차체 표면의 먼지를 씻어내는데 효과적이다.

유리발수 코팅 '하이퍼뷰'는 발수력이 뛰어나 비 오는 날 별도로 와이퍼를 구동하지 않고도 주행이 가능할 정도다.

지족스 1호점 군포점 김재헌 점주는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상품 라인업과 수준 높은 코팅 기술, 지족스 상품에 대한 독점적인 지역 영업권 보장,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기술 교육,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케팅 영업지원 등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