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얼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특별함을 더하다"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리얼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특별함을 더하다"

마세라티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특별함을 더하다. 사진=글로벌모터즈이미지 확대보기
마세라티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특별함을 더하다". 사진=글로벌모터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고품격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제냐 펠레테스타를 선보였다.
인테리어 디자인 소재의 이름을 딴 '펠레테스타(Pelletessuta)'는 잘 짜인 가죽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만이 자랑하는 정교하게 직조된 내장 가죽 시트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이탈리아가 자랑하는 최고의 거장,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손을 거친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예술적 특별함은 바라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고품격 경량 나파 가죽으로 이뤄진 펠레테스타는 특수한 설계와 정교한 마감을 통해 제작된 가죽이 사용됐으며 얇은 나파 가죽 스트립을 교차 직조한 획기적인 소재다.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실크를 적용시키며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이번 특별 에디션에서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최고급 펠레테스타 소재를 통해 럭셔리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다.

글로벌모터즈가 직접 시승한 이번 영상을 통해 '르반떼 S Q4 그란스포트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김현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hs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