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상은 가전 업계에서 LG의 혁신, 품질, 그리고 고객 만족에 대한 노력을 인정한 것으로, LG의 세탁기는 인공지능(AI), 터보워시, 스팀 기능 등의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LG 씽큐(ThinQ) 연결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NDTV 가젯 360 어워드는 다양한 기술 및 가전제품 부문에서 우수성과 혁신을 기념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LG는 이를 통해 최첨단 기술, 비교할 수 없는 성능,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갖춘 광범위한 세탁기 라인업으로 경쟁업체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LG는 다양한 세탁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세탁기 라인업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깊은 인상을 주었다. LG의 최신 세탁기 중 상당수는 LG 씽큐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세탁 주기를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세탁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스마트폰에서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LG 세탁기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에 기여한다. 에너지 효율적인 모터, 물 절약 옵션 등 고급 기능과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LG는 소비자가 품질이나 성능을 저하 시키지 않고 환경을 고려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전자 가전&주거용 에어컨 담당 이사인 황영민은 이번 수상에 대해 "NDTV 가젯 360 어워드에서 최우수 세탁기 브랜드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LG의 지속적인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는 혁신의 경계를 넓히고 가전제품 산업의 우수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상은 우리의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를 입증하는 역할을 하며 우리가 계속 혁신하고 소중한 고객에게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영감을 준다"고 덧붙였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