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26일(현지시각) 열린 이 행사를 통해 무드업 인스타뷰 냉장고 2종의 프랑스 출시를 본격화하며,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에 이어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무드업 냉장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 냉장고는 스마트하고 맞춤형 요리 경험을 제공하며, 주방에서 자신의 기분과 취향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샹젤리제 거리에서 열린 '그랑 피크닉 데 샹젤리제(Grand pique-nique des Champs-Élysées)' 행사는 LG전자의 최신 냉장고 출시를 축하하는 자리였다. 4,000명 이상의 참석자들은 8개의 주방 공간을 포함한 다양한 체험존에서 신제품 냉장고의 혁신적인 기능과 독특한 가치를 직접 경험했다. 각 공간은 신제품 냉장고와 색상이 변하는 LED 도어 패널, 인스타뷰 조명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특별히 마련된 요리 부스에서 제공되는 고급 음식을 맛보는 것은 물론, 도어 패널의 색상을 변경하고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재생하는 등 LG 냉장고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 혁신적인 냉장고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스트리밍 앱에서 음악과 팟캐스트를 재생할 수 있다. 냉장고의 LED 조명은 음악의 비트에 맞춰 깜빡이며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컬러 알람 기능은 특정 상황에서 LED 도어 패널이 깜빡이거나 밝게 빛나도록 하여 사용자와 소통하는 즐거움을 더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에서 독특하고 즐거운 행사를 개최하고 무드업이 적용된 혁신적인 맞춤형 인스타뷰 냉장고를 프랑스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