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디스플레이 하이퐁, 베트남 안즈엉현 주민 200명 무료 안과 진료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LG디스플레이 하이퐁, 베트남 안즈엉현 주민 200명 무료 안과 진료 지원

LG디스플레이 베트남 하이퐁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안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들을 위한 무료 안과 진료 사업을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디스플레이 베트남 하이퐁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안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들을 위한 무료 안과 진료 사업을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 베트남 하이퐁(이하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안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들을 위한 무료 안과 진료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지난 21일(현지시간)과 22일,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은 하이퐁 안과병원과 안즈엉현 인민위원회와 협력하여 레러이면(Le Loi Commune Health Station)과 안호아면 보건소( An Hoa Commune Health)에서 '눈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는 50세부터 80세까지 200여 명의 안즈엉 지역 주민들이 참여했다.
이 프로젝트는 안구 질환을 가진 노인들을 대상으로 검사, 의약품 배포, 렌즈 교체 수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해당 지역의 50세에서 80세 사이의 200명 이상의 주민들이 하이퐁 안과병원의 전문 의사로부터 백내장 검사를 받고 무료 약을 받게 된다.

검사 결과에 따라 중증 환자 20명은 2024년 6월 22일에 하이퐁 안과병원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받게 된다.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은 이번 사업에 2억 5천만 동(약 1365억 원)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했다.

안즈엉현 인민위원회 르엉 더 꾸이(Luong The Quy) 상임부위원장은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의 사회 공헌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최근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은 안즈엉 지역에 사회 보장, 건강 검진 및 치료 지원, 정책 가족 및 주민을 위한 주택 건설 및 수리 프로그램, 지역의 어려운 상황에 처한 봉사자, 학생 및 가구를 위한 지원, 지역 내 고등학교 및 대학교의 디지털 도서관 장비 및 디지털 열람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LG디스플레이 하이퐁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례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