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 입점

공유
0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 입점

냉장∙냉동고·와인셀러·식기세척기 등 데이코 전 제품 라인업 설치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시된 데이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삼성스토어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시된 데이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에 공식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데이코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다.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옵션을 제공한다.
데이코는 지난달 신세계 강남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 현대백화점 최초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강화한다. 데이코는 △나인원 한남 △용평리조트 아폴리스 콘도 △서울숲 아크로포레스트 △부산 협성휴포레 등 프리미엄 주상복합 아파트와 리조트에 사업을 확장하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의 위치를 공고히 해왔다.

삼성스토어는 강남 핵심 상권에 위치한 현대 무역센터의 뛰어난 접근성과 높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데이코만의 장인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데이코의 'T-TYPE 냉장고'는 상단의 넓은 냉장실과 하단의 냉동실, 변온실을 용도에 맞게 나누어 쓸 수 있다. '컬럼 냉장고'는 식재료별 최적의 온도와 습도 유지하는 동시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와인셀러'는 △3개의 분리 냉각 존 △습도 센서 △저 진동 △자외선 차단 △냄새 필터와 같이 와인 보관을 위한 최적의 필수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일상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 데이코는 김치냉장고 제품도 보유하고 있어 한국인의 식생활 맞춤형 주방을 구현하면서 통일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다.

삼성스토어는 향후 △롯데잠실 △롯데본점 등 더 많은 매장에도 데이코를 입점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한, 데이코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빌트인 가전의 체험부터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스토어는 이번 현대 무역센터 내 데이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