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성수동에 ‘라이프집’ 첫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LG전자, 성수동에 ‘라이프집’ 첫 팝업스토어 오픈

총 6층 규모 공간서 홈 카페·홈 가드닝 등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 다뤄

LG전자가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에서 참가자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에서 참가자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6층 규모의 공간으로 △홈 카페 △홈 가드닝 △홈 스튜디오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다룬다.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라이프집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집들이’를 콘셉트로 잡았다.
포토그래퍼 임수민, 디자이너 조인혁 등 각 분야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는 물론, 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일반 회원들도 협업 파트너로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스탠바이미 △틔운 △슈케이스 등 집에서 각자 취향에 맞춰 사용하는 LG전자 가전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집덕후들의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라이프집은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공유하며 고객의 삶이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우리는 집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지’라는 메시지 아래 △요리 △가드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 홈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라이프집은 운영 초기 기업 로고나 사명을 노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 방식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얻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