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쉐보레, '새해 첫 드라이브,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쉐보레, '새해 첫 드라이브,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국내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 지원
1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무료 향균 탈취 서비스' 제공

쉐보레가 새해 맞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쉐보레이미지 확대보기
쉐보레가 새해 맞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1월 '새해 첫 드라이브,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인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50만원의 현금 지원과 4.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을 지원받는 대신 초저리 또는 초장기 프로그램을 선택해 3.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50만 원을 지원한다. 4.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0년 이상 된 노후차를 보유하거나 만 18세 미만의 자녀를 두 명 이상 양육하고 있는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경우 30만 원을 지원한다. 다만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쉐보레는 풀체인지를 거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수금 없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15%를 지원한다. 트래버스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블랙체리, 스털링 그레이 등 특정 색상을 구매할 시 50만원을, 하이컨트리, 프리미어와 같은 특정 트림을 선택할 시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1월 한 달간 쉐보레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은 선수금 없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15%를 지원받을 수 있다. 타호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00만원을 받는다.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4.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발론 화이트 색상을 구매할 경우 150만원을, 인디고 블루 색상을 선택할 경우 1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쉐보레 타호 또는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개인과 법인 사업자 고객은 사업자 프로모션을 통해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향균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