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INI 코리아, 20주년 리스 프로모션 "월 4800원만 내면 미니 운용"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MINI 코리아, 20주년 리스 프로모션 "월 4800원만 내면 미니 운용"

프로모션 이용 시 4개월 간 월 납입금 최저 4800원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기념 'MINI 웰컴 투 프리미엄 스마일 운용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MINI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 기념 'MINI 웰컴 투 프리미엄 스마일 운용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MINI 코리아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월 리스료 4800원만 내면 되는 'MINI 웰컴 투 프리미엄 스마일 운용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INI 운용리스 상품 이용 시 월 납입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이뤄 온 MINI의 꾸준한 성장과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MINI 스마일 운용리스는 구매 초기 부담을 줄여주는 MINI만의 잔가보장형 리스 상품이다. 신차 구매 시 중고차 가치를 일정 수준 보장한다. 계약 기간 동안 이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월 납입금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으로 계약 만기 시에는 차량 반납, 인수, 재금융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MINI 웰컴 투 프리미엄 스마일 운용리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초기 4개월 동안 최대 160만원의 월 납입료를 지원한다. 뉴 MINI 쿠퍼 C 3-도어 에센셜 트림의 경우 혜택이 적용되는 4개월 동안 월 4800원의 리스료를 지불하고 부담 없이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국산차 보유 고객에게 일부 모델만을 대상으로 주어졌던 혜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고객과 MINI 전 모델로 확대됐다. 기존 MINI나 BMW 차량 소유 고객이 MINI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MINI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적용 가능해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뉴 MINI 패밀리를 만날 수 있다.

선납금 비율과 월 납입금 지원 금액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향후 MINI 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