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브랜드 출시 기념 ‘함께하는 진화’를 테마로 2주간 고객 대상 전시 체험관 운영
조인철 승용 CEO, “BYD 차량의 안전성, 편의성 직접 느끼고 가시는 기회되길 바라”
BYD코리아가 19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간 인천 중구 상상플랫폼에서 브랜드 체험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조인철 승용 CEO, “BYD 차량의 안전성, 편의성 직접 느끼고 가시는 기회되길 바라”
이번 이벤트는 BYD 승용 브랜드 국내 출범을 기념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BYD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BYD코리아는 세계 최대 친환경차 1위 판매 기업으로 부상한 BYD에 대해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BYD 브랜드 체험 전시관은 ‘함께하는 진화(Evolution Together)’를 주제로 크게 전시관과 체험관 두 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전시관에서는 BYD와 BYD코리아가 설립 이후 걸어온 주요 발자취들을 볼 수 있다. BYD를 고속 성장으로 이끈 블레이드 배터리, e플랫폼 3.0 등 핵심 기술과 함께 BYD의 최첨단 기술들이 집약된 BYD 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순수 전기 슈퍼카 U9도 전시된다. U9는 순수 전기 슈퍼카 모델로 1,300마력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36초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가진 모델이다.
체험 전시관에선 BYD 출시 응원 경품 이벤트에 응모와 선정된 고객 대상으로 BYD 아토 3 1년 시승권을 비롯해 로봇 청소기, 금 1돈, 리조트 1박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매일 달라지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사업 부문 최고경영자(CEO)는 “많은 분들께서 가볍게 방문하시어 BYD 전기차의 안전성, 편의성, 성능 등을 직접 느끼고 가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BYD 아토 3 차량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출고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