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익셉셔널 플랜’ 출시
5년 연장 보증‧3년 유지보수 기본 제공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등 추가 혜택도 제공
마세라티가 그레칼레 신차 고객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5년 연장 보증‧3년 유지보수 기본 제공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등 추가 혜택도 제공
마세라티 코리아는 고객에게 ‘일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작년 7월 출범 이후 처음으로 ‘에브리데이 익셉셔널(Everyday Exceptional) 플랜’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을 소유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이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성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경쟁력 있는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잔존가치 보장 플랜과 재구매 프로그램을 제공, 지속적으로 고객 신뢰를 쌓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의지가 돋보인다.
공식 출범 이후 마세라티 코리아는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5년 연장 보증과 3년 유지보수 프로그램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이는 그레칼레 신차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그레칼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운영, 36개월 할부 조건에 선납금 30%을 납부할 경우 한해 1.99%의 낮은 금리를 적용한다.
이외에도 오랜 기간 마세라티와 함께해온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자동차 등록세 지원 등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그레칼레와 함께 매일 특별한 일상을 누려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마세라티를 구매하고 소유하는 전 과정에서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브리데이 익셉셔널 플랜과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