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에어컨 설치 전담팀 운영…전년比 한달 앞당겨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에어컨 설치 전담팀 운영…전년比 한달 앞당겨

이른 무더위 대비 4월부터 에어컨 설치 전담팀 4700여명 조기 가동
삼성전자 에어컨 설치 전담팀이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위해 에어컨을 이동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에어컨 설치 전담팀이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위해 에어컨을 이동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예년보다 빠른 무더위 예보에 대비해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1일부터 조기 운영한다.

삼성전자가 삼성전자로지텍과 운영하게 될 에어컨 설치 전담팀의 운영시기는 지난해 보다 약 한달 앞당겨졌다. 전담팀 규모는 4700여명으로 8월까지 운영된다.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과 같은 기본적인 모바일 기기 설정 △스마트싱스와 제품 연결 실습 △에어컨 제품의 주요 기능 설정 등의 교육을 진행해 더욱 전문적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025년형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무풍무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무풍' 기능에 섬세하게 습도를 센싱하고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쾌적함과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높이는 '쾌적제습'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기존에 소유한 에어컨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모든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최적의 제품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 전문분해세척 서비스를 무료로 1회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 예보에 맞춰 한 발 앞서 에어컨 구매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치 전담팀 운영을 앞당겼다"며 "전담팀 조기 운영과 강화된 설치 역량을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AI 에어컨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