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뉴욕·런던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뉴욕·런던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진행

이달 중순까지 옥외광고 총 4편 선보일 예정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비스포크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상영 중인' 비스포크 AI' 옥외광고를 이달 중순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옥외광고는 총 4편으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AI 하이브리드 쿨링'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스크린 가전이 탑재된 '스크린 에브리웨어' △'스마트싱스'를 주제로 한 '비스포크 AI' 등이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선 5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삼성동 코엑스 △신분당선 강남역 △여의도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고양∙안성 등 전국 9개 주요 랜드마크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 광고를 진행중이다.
삼성전자는 3월 '웰컴 투 비스포크 AI' 행사를 개최하고 일상을 혁신하는 새로운 AI 가전 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공개하는 등 'AI 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해당 영상들은 삼성전자의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