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일산 전시장 확장 오픈…“경기 북부 고객 접점 강화”

글로벌이코노믹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일산 전시장 확장 오픈…“경기 북부 고객 접점 강화”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경기 지역 네트워크·고객 접점 강화
325.71㎡의 지상 1층 규모의 단독 전시장, 모델 전용 하이라이트 공간 마련
전시장 확장 이전 기념 전용 시승코스 개발·신형 골프, 투아렉 시승 이벤트 개최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 전경. 사진=폭스바겐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 전경.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경기 북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일산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

클라쎄오토는 최근 수원 전시장에 이어 일산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며 경기 지역 내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 수도권 중심의 고객 수요에 발맞춰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더욱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 지역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일산동구 풍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일산 전시장은 전용 면적 325.71㎡의 지상 1층 규모다. 기존 전시장과 달리 독립된 폭스바겐 전용 공간으로 운영돼 한결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차량을 둘러볼 수 있다. 주거 시설, 병원 등과 인접해 있어 높은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도 자랑한다.

전시장 내에는 최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어 폭스바겐의 다양한 주력 모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모델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전용 하이라이트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해당 모델의 특성과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 총 24대를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어 내방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클라쎄오토는 새롭게 개발한 전용 시승 코스를 통해 골프, 투아렉 등의 주력 모델들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클라쎄오토 한영철 최고경영자(CEO)는 “일산 지역 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폭스바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과 서비스로, 폭스바겐만의 가치를 전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 지역 내 3개 전시장(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와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의 총 6개 전시장과 서울 지역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와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 부산 지역 1개 서비스센터(해운대) 등 총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