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곡지구 중심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잔여실 분양

글로벌이코노믹

마곡지구 중심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잔여실 분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B4-1블록에 위치해 있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잔여실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이 호텔은 지하 6층 ~ 지상 14층 전용면적 21~43㎡ 228실로 구성됐다. 지상 3층 ~ 14층에는 호텔이 들어서고,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 모든걸 걸어서 한번에 누리는 슈퍼블록(Super Block)

이 호텔은 마곡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 공원, 문화, 편의, 업무시설 등의 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이 가능한 슈퍼블록에 위치한다.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계획)이 걸어서 2분 거리에 있는 더블 초역세권인 데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도 도보권에 있어 도심권, 강남권, 여의도, 공항 등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서울역 15분, 여의도 25분대, 강남권 40분대, 김포공항 5분 이내, 인천공항 4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때문에 비즈니스 수요자를 비롯해 국내·외 관광객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아시아에서 최대, 여의도공원 면적 두 배(49만 여㎡)에 달하는 보타닉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산책, 조깅 등과 같은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보타닉공원에는 식물원, 열린숲마당, 호수공원, 생태미화원 등 세계적 수준의 도시형 식물원과 휴양지 성격을 접목시킨 공원으로 오는 2016년 말 완공될 계획이다.

특히 마곡지구에는 국내 R&D(연구개발)단지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LG사이언스파크 (LG전자, LG화학, LG이노텍, LG유플러스 등 LG그룹 계열사 10개 연구소)를 비롯해 코오롱 컨소시엄, 롯데 컨소시엄, 이랜드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넥센타이어, 에쓰오일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58개 기업체의 입주가 확정됐다.

여기에 서남권 일대 '마이스산업 3단계' 일환으로 ‘마곡지구 활성화를 위한 특별계획구역 실행전략 수립 용역’ 입찰을 실시, 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등의 시설을 갖춘 마이스(MICE) 시설 수요 조사가 진행 중에 있다. 마이스시설 조성이 최종 결정되면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 사이 특별계획구역(CP1·2·3) 8만 2724㎡ 부지에 ‘마곡판 코엑스’가 들어서게 돼 이 일대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마곡지구 내 글로벌 브랜드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유일하게 공중위생관리법의 생활숙박업 허가를 받아 분양 및 객실 내 취사도 가능해 희소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브랜드도 호텔그룹 윈덤 브랜드인 라마다 앙코르를 적용해 가치 또한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객실 개별 등기와 함께 호텔 계약자에 한해 호텔 무료숙박권, 레스토랑 조식이용 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공항철도를 통해 인천공항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주변으로 대기업산업단지들이 몰려 있어 외국인 방문객 수요를 흡수하기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1899-9997)는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648-4 발산역 5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다.
newt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