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권용복 TS 이사장“일‧가정 양립 조직문화 만든다”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권용복 TS 이사장“일‧가정 양립 조직문화 만든다”

2023년 타운홀미팅에서 발언하는 권용복 이사장  /사진=TS이미지 확대보기
2023년 타운홀미팅에서 발언하는 권용복 이사장 /사진=TS
한국교통안전공단(TS)이 오는 24일 오후 2시 본사 2층 대강당에서 임직원 150여명과 함께 일·가정 양립을 위한 ’CEO와 함께 하는 타운홀 미팅‘을 개최한다.

21일 TS에 따르면 이날 타운홀 미팅은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실현할 수 있는 TS의 인사·복리제도 도입을 주제로 자유롭게 질문하면, 권용복 이사장이 직접 답하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타운홀미팅은 임직원이 토론 어플을 활용한 익명 기반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권 이사장과 허심탄회하게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이날 권 이사장과 임직원들은 국민을 대상으로 한 다자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함께 토의한다.
임직원들은 남성 육아유직 활성화를 위한 육아휴직 의무화, 다자녀 출산‧양육 중인 직원에 대한 승진 우대와 연고권 근무 확대 등 다양한 주제로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TS 권용복 이사장은 “이번 타운홀 미팅은 저출산 해결을 위한 직원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간 소통을 강화하여 경영 현안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