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타셀라49’ 청약 접수 진행

공유
0

대우건설, ‘푸르지오 스타셀라49’ 청약 접수 진행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분양 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을 방문한 방문객들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분양 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을 방문한 방문객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국제도시 C18블록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푸르지오 스타셀라49’에 대해 24일 청약 접수를 진행했다. 지하 5층~지상 49층, 2개동, 총 522실 규모로 구성된다. 타입별 분양 세대는 △114㎡ 174실 △118㎡ 174실 △119㎡ 174실로,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준공 및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청약자격 요건은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2024년 6월 19일)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로서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청약통장, 순위와는 무관하며 당첨 후 당첨자 관리 및 재당첨 재한 등이 적용되지 않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27일에 실시하며 정당계약은 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곳은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분양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 5%,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매도 가능하다. 다만 2인 이상에게 전매 및 알선은 불가하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다. 최고 49층 거실 2면 개방형으로 지어지는 만큼 탁 트인 베어즈베스트청라 GC 골프장을 볼 수 있는 골프장뷰와 서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 훌륭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청라국제도시 내에서 돋보이는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가까이에는 스타필드 청라가 2027년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2024년 하반기에 코스트코 청라점도 개점을 앞두고 있어 입주와 동시에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 등 수도권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청라국제도시역은 7호선 연장선(예정)이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이며, 공항철도‧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이 계획되어 있어 여의도와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스타필드 청라 남쪽으로는 청라 의료복합타운 조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서울아산병원청라가 2029년 완공을 목표로 현재 건립 예정이고 카이스트와 하버드 의대(MGH) 연구소 입주도 추진되고 있다. 또한 하나금융타운이 ‘25년 준공을 목표로 건설 중에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서의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타운 인근에는 청라달튼외국인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도 자랑한다. 단지 주변에는 베어즈베스트청라GC, 공촌유수지체육시설, 아라빛섬, 정서진광장, 청라해변공원 등 공원 및 체육 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쾌적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돔구장을 품은 곳으로 스타필드 청라를 비롯해 청라의료복합타운, 하나금융타운, 교통 호재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춰 미래가치가 높다”며 “베어즈베스트청라CG의 페어웨이와 서해바다의 오션뷰 등 다양한 조망권도 확보했으며 푸르지오 브랜드만의 우수한 상품성을 통해 향후 입주민분들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