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주목...금융혜택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주목...금융혜택 확대

계약금 500만원...잔여 계약금 신용대출 가능
중도금 전액 무이자...거주의무 기간 없고 전매 가능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의 계약금 납부 조건을 최근 바꿔 계약금 10% 중 500만원만 납부하면 잔여 계약금에 대해서는 모두 신용대출을 통해 납부할 수 있게 했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 사진=DL이앤씨이미지 확대보기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의 계약금 납부 조건을 최근 바꿔 계약금 10% 중 500만원만 납부하면 잔여 계약금에 대해서는 모두 신용대출을 통해 납부할 수 있게 했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지난해부터 이어지는 고금리 기조에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수요자들의 금융 부담이 커지자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단지가 주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상승기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었던 금융혜택인 만큼 이 기회를 적극 활용해 내 집 마련에 나서는 무주택자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DL이앤씨가 군산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의 계약금 납부 조건을 최근 바꿔 계약금 10% 중 500만원만 납부하면 잔여 계약금에 대해서는 모두 신용대출을 통해 납부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수요자들의 이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청약 통장 유무, 거주지역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을 진행하더라도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아 무주택 계약자들은 무주택자 자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거주의무 기간이 없고 전매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입주는 오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곳 단지는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최근 치솟고 있는 이자 부담에 초점을 맞춘 각종 금융혜택을 선보여 수요자들의 실질적 자금 부담을 크게 덜었다"며 "여기에 군산 아파트 중 선호도가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인 데다 약 2000가구의 단일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돼 미래가치를 고려한 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최성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ava0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