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단지들은 이미 분양이 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경우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분양된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높고, 시세 상승에 따른 자산 가치 증가도 기대할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며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주목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총 430실 규모로, 전용면적 84㎡의 3룸 설계를 적용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제공한다. 모든 세대에는 지하 세대창고가 제공되며, 시스템에어컨 4대와 빌트인 냉장고 등 고가의 옵션 사항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차별화된 옵션은 입주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단지 내 시스템이 적용되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 오피스, 멀티룸 등 다양한 시설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것이다. 어린 자녀를 위한 실내놀이터와 키즈스테이션도 마련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신분당선 연장,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탑동지구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된 지역에 위치해 있다. 고색1·2지구, 당수지구, 효행지구 등 주거지가 조성 중인 서수원 권역의 핵심 입지로, 미래가치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차 수요도 풍부하다. 도보 거리에 위치한 권선행정타운은 병원과 행정기관 근로 수요를 임차 수요로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 내 R&D 연구소 신축이 가까이에서 검토 중이어서 향후 삼성전자 근무자들의 임차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만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