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상상 한강 엘크루(가칭)는 지하 3층~지상 35층, 59㎡와 84㎡의 중소형 평형대 185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마포 상상 한강 엘크루(가칭)는 한강 조망이 가능한 단지로 설계됐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눈길을 끈다. 중앙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쾌적한 조경시설과 함께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가족 맞춤형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마포 상상 한강 엘크루(가칭)는 청약통장 없이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또는 소형 1주택 보유자라면 가입 가능하다.
마포 상상 한강 엘크루(가칭)의 입지는 6호선 상수역에서 도보 4분 거리로 초역세권이다.
인근에는 2호선 합정역이 위치해 있으며 강변북로, 자유로, 서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 도로망과 가깝다.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도보권에 서강초등학교와 성산중학교가 있어 통학이 편리하고 인근에 홍익대학교,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 명문 대학들이 자리 잡고 있다.
생활편의시설 또한 풍부하다. 이마트, 연세세브란스병원, 신촌현대백화점 등이 가까이 있어 일상적인 편리함을 누릴 수 있고 홍대 문화거리와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마포 상상 한강 엘크루(가칭)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입지를 겸비한 데다 한강 조망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랜드마크 단지”라며 “지역주택조합 사업 안정성을 보장하는 제도적 장치도 강화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성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ava0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