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대전시 동구 일대에서 분양 중인 ‘성남 우미린 뉴시티’가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해당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뿐만 아니라, 계약금도 기존 10%에서 5%로 낮춰 수요자들이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을 대폭 낮췄다.
대전시 동구 성남 1구역 재개발 현장으로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9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213세대 대단지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는 구도심 정비사업 24개 구역을 통해 향후 3만 2674세대에 달하는 뉴시티가 조성된다.
성남 우미린 뉴시티는 자녀들의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인프라, 편리한 교통환경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우선 교육환경으로는 가양초와 성남초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1,5km 내에 가양중, 우성중, 우성고, 보문고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성남 우미린 뉴시티는 계약금 5%에 중도금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해 입주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며 “탁월한 생활인프라와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어 실거주와 투자를 고려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