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스케치] 쌍용건설,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 분양 예정

글로벌이코노믹

[분양스케치] 쌍용건설,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 분양 예정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아파트 432가구·오피스텔 36실 공급
부산지하철 2호선 부암역 '초역세권'...반경 300m 내 부전초도 위치
4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쌍용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짓는 주거복합 단지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을 올봄 분양에 나선다.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 지역도. 사진=쌍용건설이미지 확대보기
4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쌍용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짓는 주거복합 단지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을 올봄 분양에 나선다.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 지역도. 사진=쌍용건설
4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쌍용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짓는 주거복합 단지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을 올봄 분양에 나선다.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은 최고 48층 높이에 아파트 432가구(3개동)와 오피스텔 36실(1개동)을 합쳐 총 4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타입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84㎡A 252가구 △84㎡B 90가구 △84㎡C 90가구로 구성됐고,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36실로 선보인다.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은 전 세대 4베이에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구성해 넉넉한 내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돌봄센터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은 교통, 편의시설, 교육 등 인프라도 두루 갖추고 있다.

부산지하철 2호선 부암역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KTX·동해선 등이 정차하는 부전역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야대로와 신천대로를 통해 서면으로 한 번에 연결되며 동서고가도로 이용 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진입도 수월하다.

단지에서 서면에 자리한 쇼핑·외식·문화생활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고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도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교육 인프라는 반경 300m 내 부전초가 있고 서면중, 동성고, 문현여고, 가야고 등 다수의 학교가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범천철도차량정비단 부지 개발사업을 필두로 부산진구 곳곳에 대규모 정비사업이 한창 추진 중인 만큼 부산 원도심의 환골탈태가 속속 이루어질 것”이라며 “상징성과 미래가치를 두루 갖춘 만큼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의 견본주택은 올 봄 개관 할 예정이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