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미건설,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 견본주택 개관

글로벌이코노믹

우미건설,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 견본주택 개관

전용 59~84㎡ 전체 419가구 공급
이달 28일 특공, 29일 1순위 청약
우미건설은 오는 25일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우미건설은 오는 25일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은 오는 25일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부산 장안택지개발지구 B-1블록에 공급하는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25층, 총 4개 동에 전용면적 59~84㎡, 총 419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 A 주택형 118세대 △59㎡ B 주택형 48세대 △84㎡ A 주택형 253세대다.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 정당 계약은 같은 달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이다.

부산 장안지구 우미린 프리미어가 들어서는 장안지구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 일대에 조성되는 약 2100여가구 규모의 미니 신도시급 택지개발지구다. 체계적인 도시 계획에 따라 주거·교육·생활 인프라가 조성 중이다.

장안지구는 동남권 방사선의과학 일반산업단지, 장안 일반산업단지, 반룡 일반산업단지, 정관 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인접해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단지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동해선 좌천역을 이용하면 센텀역, 오시리아역 등 주요 거점으로의 이동이 가능한 입지다. 장안IC를 통해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 고속도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부산 도시철도 노포~정관선(1단계)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으로 포함됐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 신설이 예정돼 있으며, 장안중학교와 부산장안고, 장안제일고와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가깝다.

전 세대가 남서향·남동향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인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카페린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