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최초 토큰 부적 '더 드래곤스', 중국 설날 기념 데뷔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세계 최초 토큰 부적 '더 드래곤스', 중국 설날 기념 데뷔

지크립토 "암호화폐 공간 재정의하는 전통과 혁신의 만남"

'더 드래곤스'를 알리는 포스터. 사진=지크립토이미지 확대보기
'더 드래곤스'를 알리는 포스터. 사진=지크립토
유명 게임 플랫폼 드래곤스월드는 세계 최초의 토큰 부적 '더 드래곤스'를 선보이며 암호화폐 공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지크립토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시장을 재정의하는 동시에 전통과 혁신의 놀라운 융합을 보여준다.
암호화폐 애호가들로 구성된 드래곤스월드 팀은 용의 고대 에너지를 디지털 영역에 담아 역사,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를 독특하게 결합한 토큰 부적 '더 드래곤스'를 개발했다. 중국 설날을 기념하여 데뷔한 이 프로젝트는 열광적인 팬들에게 최초의 드래곤 보유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보너스를 제공한다.

용의 상징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더 드래곤스' 프로젝트는 문화와 종교를 초월하여 힘, 힘, 지혜, 번영을 상징하는 용의 본질을 구현한다. 고대의 지혜와 현대 기술을 결합하여 진화하는 Web3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와 길을 제시하는 두 가지 토큰, '골든 드래곤'과 '그린 드래곤'이 암호화폐 업계에 등장했다.

BNB 체인 기반으로 안전하고 투명한 운영


'더 드래곤스' 프로젝트는 성능, 친환경성, 확장성을 기준으로 선택된 BNB 체인 내에서 운영된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 감사, 버그 보상금, 고급 암호화를 통해 투명성과 보안을 보장하며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다양한 이점 제공


'더 드래곤스' 프로젝트는 사용자에게 스테이킹 시스템, 사회적 상호 작용 기능, 매력적인 경쟁 및 팀 경쟁을 포함하여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린 드래곤' 및 '골든 드래곤' 토큰을 보유함으로써 사용자는 생태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잠재적으로 보너스를 얻으며 프로젝트 개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참여 이벤트 진행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더 드래곤스' 에 가입하여 향후 이벤트에 대한 독점 보상과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이미 1,300명의 사용자가 참여하고 있는 드래곤스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애호가와 드래곤 애호가 모두에게 흥미로운 여정을 약속한다.

기대 효과


'더 드래곤스'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적인 문화적 상징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하며, 사용자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