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제 12기 고객패널 300명 모집..."고객과의 소통 확대"

공유
0

키움증권, 제 12기 고객패널 300명 모집..."고객과의 소통 확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을 오는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하여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고객패널제도를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하여 시행하고 있다.

12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Wrap, RP 상품 또는 ISA계좌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며 총 모집인원은 3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키움증권의 펀드, Wrap, RP 상품 및 ISA계좌에 대하여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및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 대하여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당사의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하여 설문을 통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하여 향후 신규 금융상품기획 및 개발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12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