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모아모아’ 이벤트 개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모아모아’ 이벤트 개최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9월 30일까지 영업점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모아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해외상장주식을 보유 중인 고객이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로 3천만원 이상 이체 입고하면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체일 기준 자산 평가금액을 기준 삼아 3만원권부터 최대 500만원권까지 차등 지급하며, 해외 ETF와 ETN도 이벤트 대상 자산군에 포함된다.

1억원 이상 이체 입고하는 고객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도 증정한다. 그리고 지난 2분기 해외주식 이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이 이번에도 참여하여 50억원 이상 입고하는 경우에는 상품권 100만원권을 추가 지급해 최대 6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분위기에 발맞춰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적인 자산 증식을 돕기 위한 이벤트와 금융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도 조건 충족 시 자동 참여 가능하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