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전주 사회복지시설에 쌀 10kg 2000포 기탁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NH투자증권, 전주 사회복지시설에 쌀 10kg 2000포 기탁

NH투자증권 조영래 중서부본부 대표(왼쪽 두번째)가 지난 21열린 나눔행사에서 전주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에게 사랑의 쌀 2000포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NH투자증권 조영래 중서부본부 대표(왼쪽 두번째)가 지난 21열린 나눔행사에서 전주시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에게 사랑의 쌀 2000포대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사회복지시설에 쌀 10kg 2000포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쌀은 아동청소년시설 및 그룹홈 16개소, 사회복지시설 21개소, 사회복지관 6개소로 전달되었다.
나눔행사는 지난 21일 전주 평화사회복지관에서 열렸으며, 조영래 중서부본부 대표와 전북특별자치도 우범기 전주시장,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 평화사회복지관과 사회복지시설 실무자 60여명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NH투자증권 조영래 중서부본부 대표는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통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라며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우범기 시장은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다양한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나눔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수습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