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특징주] 로제 신곡 아파트, 전세계 홀렸다...YG PLUS, 나흘째 급등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특징주] 로제 신곡 아파트, 전세계 홀렸다...YG PLUS, 나흘째 급등

YG PLUS 주가 차트 그래프=김성용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YG PLUS 주가 차트 그래프=김성용 기자
로제의 '아파트(APT.)가 지난 18일 발표되고 나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에 YG PLUS의 급등세가 4거래일 연속 이어지고 있다.

2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37분 기준 YG PLUS는 전일 종가 대비 285원(5.91%)오른 5290원에 거래되고 있다. YG PLUS는 21·22일에 상한가를 기록한데 이어 나흘째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 부른 '아파트' 뮤직비디오는 전날 공개 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브루노 마스는 뮤직비디오에서 태극기를 흔들고, 로제의 볼 뽀뽀에 놀라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브루노 마스는 편곡과 뮤직비디오 감독 및 편집에도 참여했다.
음원은 국내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고, 스포티파이 기준으로는 글로벌 톱50 1위를 비롯해 미국·캐나다·호주 등 10여개 국가 정상에 올랐다.

스포티파이 차트에서 국내 여성 솔로 가수가 1위에 랭크한 것은 로제가 최초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수습기자 0328syu@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