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S증권, 신년맞이 해외주식 우대혜택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LS증권, 신년맞이 해외주식 우대혜택 이벤트

사진=LS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S증권
LS증권은 미국·홍콩주식 거래수수료 및 환전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해외주식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LS증권 고객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익영업일부터 6개월간 미국 및 홍콩주식 온라인 거래 시 매수 수수료가 면제된다. 단 매도 시 유관기관비용이 발생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0.065%의 평생 우대 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환율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참여 고객이 미국 달러(USD) 환전 시 92% 환율 우대 혜택이 평생 제공된다.

또한 해외주식을 1,000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증증한다.
이벤트 대상은 LS증권 개인고객 가운데 2024년 중 처음으로 해외주식 거래를 시작했거나, 2024년 7월1일 이후 해외주식을 거래하지 않은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LS증권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신청은 LS증권 홈페이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LS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더 나은 투자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