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인턴십 모집 분야는 해외주식영업 및 리서치 2개 부문이다. 합격자들은 8주간의 프로그램 수료 후 평가 및 면접 결과에 따라 계약직 사원으로 채용되고, 이후 정규직 전환 기회도 주어진다.
해외주식영업 분야에서는 △해외BK 관련 서비스 기획 및 개발 지원△해외주식 서비스 매체 (HTS, MTS 등) 개선 및 개발△기타 관련 업무 지원 : 세미나 지원, 이벤트 기획/활용 방안 제안 등의 직무를 모집한다.
리서치분야에서는 △글로벌투자분석,해외주식(선진국/신흥국 등), ETF 리서치 및 관련△데이터 수집, 분석 업무△보고서 작성 보조, 세미나 자료 지원 등 업무△NDR, 콥데이 등 기업/기관 연계 행사 진행△섹터별 기관 및 리테일 대상 리퀘스트 처리 등의 업무와 관련해 모집한다.
인턴 사원들은 실제 직무 현장에서 해외주식 관련 서비스 개발, 글로벌 투자 분석 등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금융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5월 2일(금) 오후 1시까지이며, 세부 요강 확인 및 온라인 지원은 하나증권 채용홈페이지 에서 가능하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글로벌 금융 시장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나증권과 함께 미래 금융 시장을 선도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