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코인투자자 대상 무료 교육 및 투자 정보 제공
청개구리투자클럽(대표 남성욱)은 개인 코인투자자들을 위한 새로운 정보 제공 브랜드 '코인리더'를 공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인리더는 개인 코인 투자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투자 정보를 얻고 다양한 시장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코인리더는 상위 1%트레이더들의 실시간 투자정보를 제공해주는 코인정보전문 회사로, 초보 투자자부터 숙련 투자자까지 모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투자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올바른 투자 습관을 길러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초보 투자자를 위한 '베이직방'과 보다 심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방'을 별도로 운영하여 실시간으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코인리더의 주요 서비스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무료 코인 투자 교육 제공: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베이직방을 통해 기초 코인 투자법부터 실전 전략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
△실시간 투자 정보 제공: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분석 자료를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투자자들의 의사결정 지원
△커뮤니티 운영: 투자자들 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 교류와 의견 공유를 활성화하여 협력적인 투자 문화 형성
△체계적인 투자 멘토링: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문 멘토들의 실시간 교육과 상담을 통해 투자자들의 성장을 지원 등 이다.
남성욱 대표는 "코인 투자자들이 정보 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코인리더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무료 교육과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투자자들이 올바른 투자 습관을 갖추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코인리더는 텔레그램 채널과 앱을 통해 운영되고 있고, 자세한 내용은 5월 오픈예정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