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아이폰 시리즈 '사전판매' 애플 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LG유플러스, 아이폰 시리즈 '사전판매' 애플 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 진행

신규 아이폰 3종과 애플워치 시리즈 4의 정식 출시일은 내달 2일

LG유플러스는 26일부터 애플의 아이폰 XS, XS 맥스, XR의 '사전판매'와 애플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26일부터 애플의 아이폰 XS, XS 맥스, XR의 '사전판매'와 애플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26일부터 애플의 아이폰 XS, XS 맥스, XR의 '사전판매'와 애플워치 시리즈 4 '입고알림 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국 U+ 매장와 공식 온라인몰 'U+숍'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규 아이폰 3종과 애플워치 시리즈 4의 정식 출시일은 내달 2일이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아이폰의 구매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하나카드 제휴 할인’을 운영한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기 구입 24개월 후 구입한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 받을 수 있다.
또 아이폰 XS, XS 맥스, XR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삼성카드 V2’ 제휴 혜택을 함께 받을 경우 최대 108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특별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이 아이폰 XS(64GB)를 최고가 요금제인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로 쓰더라도 월 7만90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말까지는 아이폰의 분실/파손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특별 분실/파손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폰 분실/파손 보험료를 최대 30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애플 워치 시리즈 4를 공시지원금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50% 가량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애플워치 포함 스마트 기기의 월 정액을 최대 2대까지 무료로 지원받아 데이터와 요금 부담을 덜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U+ 숍'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 4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입고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입고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은 내달 2일부터 기기 입고에 따라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다.

'U+ 숍’에서 제공하는 사은품도 다양하다. 신규 아이폰 사전판매를 신청한 고객은 아이폰과 애플 워치 듀얼 충전 스탠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에어팟 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프라이어, 보조배터리 및 라이트닝 케이블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